본문 바로가기
IT꿀팁

인스타 부계정 만들기 비밀계정 여러개 만드는 꿀팁

by ★◈◐★ 2021. 6. 10.

인스타그램에서는 본계정 외에 부계정 즉 여러개를 만들 수가 있는데요. 이는 공식적으로 인스타에서 제공하는 기능입니다. 이렇게 본계정 말고 비밀계정(?)을 여러개 만들어 다양한 용도로 계정을 운영할 수가 있습니다.

대표썸네일사진

하지만 계정을 여러개 만들 수 있다고 해서 무한정으로 만들 수 있는 것은 아니고 인스타그램 가입 아이디당 최대 5개까지 계정이 운영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만드는 방법도 아주 간단하기 때문에 끝까지 잘 보시고 빠르게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1. 인스타 부계정 만들기

인스타 부계정은 인스타에 로그인 접속하신 상태에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데요.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인스타 로그인 접속
  • 나의 프로필 선택 후 '계정 추가'클릭
  • 이메일로 가입
  • 가입한 이메일 주소에 인증 코드 확인 후 인증코드 입력
  • 아이디 및 비밀번호 설정
  • 부계정 추가 완료

① 먼저 인스타 로그인 하고 접속하신 후, 오른쪽 프로필 탭을 길게 누르시면 계정 추가 화면이 나타나며, 여기서 계정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계정추가화면

② 이메일 주소 또는 전화번호로 가입하기를 클릭합니다.

가입하기-버튼클릭

③ 전화번호와 이메일 항목 중 이메일 항목을 클릭합니다(전화번호로 부계정 가입을 하면 입력한 전화번호로 등록한 나의 지인분들에게 부계정도 노출되기 때문에 비밀계정을 만드는 의미가 없어지겠죠?).

이메일가입
50

④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인증 코드가 발송이 되며, 인증 코드를 확인하고 인증 코드를 입력해 줍니다.

인증코드-입력절차

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설정하시고, 여기서 주의하셔야 할 건 '계속 진행하여 연락처 동기화하기'를 클릭하시면 안 됩니다. 아래에 있는 '연락처를 동기화하지 않고 계속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연락처-동기화하지않고-넘기기

⑥ 생일 추가는 임의로 선택을 합니다.

생일추가화면

⑦ '인스타그램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가 나타나며 '다음'을 클릭합니다.

부계정생성완료

⑧ 친구 찾기 같은것도 '건너뛰기'를 눌러주세요(위에서도 언급했듯이 부계정 즉 비밀계정을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친구 찾기를 선택하시면 당연히 다 노출이 되겠죠?).

친구찾기-건너뛰기화면

⑨ 의미없는 프로필 사진 추가도 '건너뛰기'를 눌러줍니다.

사진추가-건너뛰기

⑩ 인스타 부계정 만들기 최종적으로 완료가 되었습니다. 참고로, 오른쪽 프로필 탭을 길게 누르시면 기존 본계정과 부계정을 통합적으로 관리하고 옮겨갈 수 있기 때문에 편하게 이동을 하셔서 관리를 하시면 됩니다.

최종완료화면

2. 맺음말

인스타 부계정 만들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만드는 방법도 간단해서 누구나 쉽게 만들수가 있습니다. 몇 가지 주의하셔야 될 부분은 한 아이디당 5개밖에 만들 수 없다는 부분과 장시간 아무런 활동을 하지 않으면 계정이 비활성화될 수 있기 때문에 최소한의 무의미한 팔로잉이라도 간간히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