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꿀팁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현실적이고 확실한 방법

by ★◈◐★ 2021. 6. 10.

아마 많은 분들이 흔적을 남기지 않고 다른 사람의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보기를 하고 싶을 때가 있으실 겁니다. 보통 인터넷상에 소개되는 비행기 모드나 차단 같은 방법은 보기에도 불편할뿐더러 스토리 하나 보기 위해 그런 수고(?)까지 해야 되나 싶은 생각이 들더군요.

대표썸네일사진

그래서 저는 오늘 이러한 방법 외에 좀 더 현실적이고 확실하면서 빠르게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는 불편한 관계에 있는 사람 혹은 친구 및 지인들이 어떻게 지내는지 궁금한데 내가 봤다는 걸 알리고 싶지 않을 때 오늘 내용이 유용한 방법이 되겠습니다.

 

1.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제가 직접 해본 결과 사이트를 이용해 보는 방법이 가장 확실하고 편리했습니다.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전용으로 사이트들이 많이 나와있지만 대부분 막혀있거나 되지 않은 사이트들이 많았습니다. 그나마 제가 알려드리는 이 사이트가 아무 문제없이 지금까지 가능해서 소개를 해드립니다.

    • 먼저 www.save-insta.com에 접속
    • 상단 메뉴탭에서 Story탭을 클릭
    • 인스타 접속해서 몰래보기를 원하는 인스타 친구 ID를 복사
    • 다시 사이트로 돌아와서 복사한 ID를 붙여 넣기 해서 'View'버튼 클릭
    • 편하게 인스타 스토리 감상

① 먼저 www.save-insta.com에 접속을 합니다. 

세이브인스타홈페이지화면

② 메뉴탭을 보시면 Photo는 말 그대로 업로드 된 일상 사진들을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저희는 인스타 스토리를 보기 때문에 Story탭을 클릭합니다.

스토리탭클릭화면

③ 이제 여기에 몰래보기 하고자 하는 사람의 ID(영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아이디입력후-스토리출력화면

정상적으로 인스타 스토리가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고, 참고로 다운로드 비디오를 클릭하시면 영상이 다운로드까지 되니 필요하신 분은 다운로드하시면 되겠습니다.

1.1. 그 외 사이트

위 사이트 외 추가로 사용이 가능한 사이트도 몇 가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www.instadp.com

- instasaved.net

- ingramer.com

아이디입력화면

위 사이트도 제가 알려드린 방법과 유사합니다. ID를 입력하시고 찾기를 누르시면 해당 ID 프로필 사진과 스토리 등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스토리 탭을 클릭하셔서 보시면 되고, 다운로드가 필요할 시에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셔서 다운로드까지 진행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아이디입력후-정상적으로-스토리출력화면

이 외 다른 방법은 없을까?

위와 같은 방법이 싫으시다면 인스타그램 부계정 만드시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인스타 계정은 한 아이디당 5개까지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비밀계정을 이용하셔서 편안하게 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참고하셔서 도움을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인스타 부계정 만들기 비밀계정 여러 개 만드는 꿀팁

 

인스타 부계정 만들기 비밀계정 여러개 만드는 꿀팁

인스타그램에서는 본계정 외에 부계정 즉 여러개를 만들 수가 있는데요. 이는 공식적으로 인스타에서 제공하는 기능입니다. 이렇게 본계정 말고 비밀계정(?)을 여러개 만들어 다양한 용도로 계

jacobnews.tistory.com

2. 맺음말

지금까지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몰래보기 방법 중 비행기 모드 및 차단 같은 방법도 해보았지만 번거롭고 신경 써야 되는 부분이 있어서, 사이트를 통한 방법이 가장 현실적이면서 쉽고 간단했습니다.

하지만 저 같은 경우 몰래 본다는 개념이 싫어 인스타 부계정을 만들어 좀 더 당당하게(?) 보는 방법이 젤 깔끔하고 좋았던 거 같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방법들이 존재하니 본인에게 알맞은 방법을 선택하셔서 이용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끝.


댓글